-
19년 12월에 태어난 첫 아이가 첫 생일을 맞이하여 어마빠는 분주하게 돌잔치를 준비합니다.
와이프는 처제와 새벽에 꽃시장도 다녀오고, 밤새며 준비한 결과 아주 만족스러운 파티가 되었는데요 ㅎㅎ케잌은 주문제작 한 케잌입니다.
피규어는 미리 구매하여 준비하였고요 ㅎㅎ돌잔치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돌잡이죠!?
블로그 이름을 보시고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겠거니 하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ㅎㅎ
네.. 저는 학창 시절에 야구선수를 꿈꾸던 사람입니다 🤔
지금은 완전 다른 길을 가고 있지만요 ㅎㅎ
아버지도 야구를 좋아하셔서 많이들 넣으시는 것 + 야구공을 추가하였습니다.
과연... 아들라미는 무엇을 집을 것인가!
(돈 잡아라 돈돈돈🤑🤑🤑)보이시나요? 네 마이크를 잡았습니다...🫣
예상치 못 한 전개에 당황한 부부🤖🤖
가수가 되려나~ 뭐던 건강하게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.잠시 쉬면서 과자를 흡입하는 그분.
부모도 힘든 생일 파티지만 아이에게도 참 고된 하루인데요..잘 자지도 않던 남잠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가 잘 때 양가 부모님과 티타임 갖고 나름 좋았습니다.
참.. 부모님들을 다 모시고 집에서 식사를 한다는 것이 만만치 않은 일이더군요.
몰라서 용감했습니다.하.. 어느 각도에서 봐도 참 아름다운 풍경이네요.
저 뒤에 인공 풀때기들 보이시나요?
네, 한 땀 한 땀 잘라서 붙인 겁니다.😉
파티 끝나고 정리하려니 아쉬워서 한 달도 넘게 붙이고 있었던 것 같네요.ㅎㅎ함미하삐도 아주아주 해피한 하루😘😘😘😘😘
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피곤이 싹 가시지는 않아도 좋은 여운이 남더군요.
코로나 때 계획했던 홈파티지만 반대로 코로나 덕분에 할 수 있었던 홈 파티였네요.❤️
우여곡절 많았던 준비 시간이었지만, 부부가 알콩달콩 엠티온 기분도 내면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.
한 번쯤은 이런 파티는 어떨까요?'일상의 행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돌 홈파티(DIY) (0) 2023.03.22